2019년 6월 22일 토요일

[에픽세븐 공략] 서포터 설정법 및 팁



 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의 캐릭터 얼굴을 클릭하면 테두리 변경, 인사말 변경, 서포터 변경, 대표 영웅 설정이 가능합니다.

 테두리 변경은 내 대표 영웅이 있는 프로필에 멋진 테두리로 장식해 줍니다.
 인사말 변경은 친구가 내 프로필을 볼 때 나오는 말을 바꿀 수 있습니다.
 서포터 변경은 친구 혹은 모험가가 나의 캐릭터를 빌려쓸 수 있도록 나의 캐릭터들을 배치하는 것 입니다.
 대표 영웅 설정은 나의 간판 캐릭터를 설정하는 것 입니다. 프로필 사진이 대표 영웅으로 바뀌게 되기에 자신을 나타낼만한 캐릭터를 쓰도록 합시다.


 서포터는 리더 캐릭터와 직업별 캐릭터를 하나씩 둘 수 있습니다.
 보통 캐릭터를 빌려갈 때 리더 영웅을 많이 빌려가기 때문에 리더 캐릭터를 강력한 영웅으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.


 친구나 모험가가 내 캐릭터를 빌려가면 우정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 내가 친구나 모험가의 캐릭터를 빌려가도 우정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모험에서 촉매제 파밍하면서 쫄작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쫄작에 유리한 캐릭터를 대표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. (예시 : 빌트레드)

 우정 포인트를 위해 모험을 돌 때 친구를 빌려가는 것이 좋습니다.


 서포터를 선택하면 내 캐릭터의 턴에 TAG를 눌러 친구 캐릭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.
 혹은 내 캐릭터 중에 한 명이 사망하면 서포터 캐릭터가 그 자리로 옵니다.
 애초에 시작을 3명 이하로 시작하면 서포터 캐릭터가 함께 등장합니다.

 초보자 분이라면 어려운 스테이지에서 강한 친구를 대려가면 쉽게 꺨 수 있습니다.

0 개의 댓글:

댓글 쓰기

Popular Posts

Copyright © 화난붉은새의 게임동굴 | Powered by Blogger

Base Design by Anders Noren | 블로그 주인장 : 화난붉은새(아구몬)